군포 여대생 18일째 실종..공개수사(종합)
- [충]응큼너부리(서부당)
- 1661
- 21
귀갓길 소식 끊겨..안산서 신용카드 70만원 인출
경찰 "경기서남부 부녀자 연쇄실종사건과 연관성 적어"
(군포=연합뉴스) 최찬흥 이우성 기자 = 경기도 군포시에 사는 여대생이 귀가 중 실종돼 18일째 소식이 없고 실종 당일 이 여성의 신용카드로 현금 70만원이 인출돼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
5일 경기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오후 3시 7분께 군포시 대야미동에 사는 여대생 A(21)씨가 군포시 산본역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귀가하다 집에서 1㎞ 떨어진 군포보건소 정류소에서 내려 보건소 일을 본 뒤 소식이 끊겼다.
경찰의 행적수사 결과 A씨의 휴대전화 전원은 군포보건소에서 5-6㎞ 거리의 안산시 상록구 건건동 일대에서 같은 날 오후 3시37분께 꺼졌다.
이어 오후 7시28분께 건건동에서 7-8㎞, 군포보건소에서 12-13㎞ 떨어진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모 금융기관 현금인출기에서 A씨의 신용카드로 현금 70만원이 인출됐고, 인출은 신원을 알 수 없는 20-30대 남자가 했다.
경찰은 금융기관 CCTV에 찍힌 키 170㎝가량에 더벅머리를 하고 베이지색 재킷을 입은 용의자의 신원을 확인중이나 마스크를 착용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경찰은 실종장소와 현금 인출장소 등 A씨와 용의자의 예상 이동경로를 중심으로 수색 및 탐문수사를 벌이고 휴대전화 통화내역 조회 등을 통해 범죄 연관성을 조사중이나 이렇다 할 단서를 찾지 못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가족의 요청으로 비공개 수사를 벌였지만 진전이 없어 공개수사로 전환했다"며 "사건 발생 정황상 범죄피해 가능성이 큰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지난해 11월 수원 수인산업도로에서 발생한 40대 주부 실종사건과 2년전 발생한 경기서남부 부녀자 연쇄실종사건과의 연관성에 대해서도 수사중이다.
지난해 11월 9일 오후 6시께 안산에 사는 김모(48.여)씨가 수원으로 외출했다가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수인산업도로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남편에게 '집에 들어가겠다'고 통화한 뒤 휴대전화가 끊긴 채 행방불명됐다.
앞서 지난 2006년 12월∼2007년 1월, 노래방도우미 박모(당시 36세).배모(당시 45세)씨, 회사원 박모(당시 52세)씨 등 부녀자 3명이 수원과 군포, 화성에서 잇따라 실종된 뒤 이들의 휴대전화 전원이 모두 화성시 비봉면 일대에서 꺼져 경찰은 동일범의 소행으로 보고 수사를 벌여왔다. 이 가운데 노래방도우미 박씨는 2007년 5월 8일 안산시 사사동 야산에서 암매장된 채 발견됐다.
이밖에 2007년 1월 7일에는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사는 여대생 연모(당시 20세)씨가 성당에 간다며 집을 나간 뒤 집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됐다.
경찰은 "경기 서남부지역에서 발생하고 부녀자 실종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다른 사건은 실종자의 카드로 돈이 인출되지 않는 등 강도피해는 확인 안 된 만큼 일단 이들 사건과 A양 실종은 연관성이 적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chan@yna.co.kr
[충]응큼너..
댓글 21
스포넷은 자동 등업 시스템입니다. 가입후 가입인사 게시판과 출고신고 게시판에 인사 남겨주세요. 함께 환영 댓글 다시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갈겁니다. ^0^
여자와 아이를 상대로 범죄를 저지르는 인간들은 모두 박살내야합니다.
이런 기사볼때마다 가족들, 친척들 걱정이 많이 되네요 ㅜ.ㅜ
제발 무사하길 바랍니다.
성범죄, 유괴, 먹는것가지고 장난치는짓, 무조건 사형시켜야함 다른범죄도 나쁜거지만...특히나 저 3가지 범죄는..
ㅡㅡ;;아~ 요즘 들어서 어느 은행에 가던 경찰??의경?? 이 매일 같이 지키고 있던데 이래서 그랬나보군요;;; 괜히 쳐다보길래 난 요즘 연말 연초여서 날치기 단속하려고 하는줄 알았는데;;;
ㅡㅡ;; 무서운세상....
빨리 잡혀서 별탈 없기를.........
개x끼...빨리 잡혀라..
별일 없이 귀가하여야 할텐데....
천벌을 받을 놈...
천벌을 받을 놈...
에거 세상이 어찌 돌아가는건지....
저희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인데... 겁나는군요...
인터넷모독죄같이 정치인들이나 혜택보는 것들에 인력 낭비말고
이런 민생범죄에 더 집중해주세요 제발....
이런 민생범죄에 더 집중해주세요 제발....
정말 무서워 죽겠어요..;;
대낮에도 저런일이 일어나는군요..
지금껏 실종이라면.....가족들의 고통이 이루말할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계속 거리를 활보하면서 범죄 대상을 찾고 있을 텐데 너무 걱정 스럽네요
저런 놈은 빨리 발본색출하여 사형을 시켜야합니다.
민생강력범죄는 경종을 울릴 수있도록 엄벌처리해야합니다.
계속 거리를 활보하면서 범죄 대상을 찾고 있을 텐데 너무 걱정 스럽네요
저런 놈은 빨리 발본색출하여 사형을 시켜야합니다.
민생강력범죄는 경종을 울릴 수있도록 엄벌처리해야합니다.
아놔 저런 XX놈들은 정말 ㅜㅜ
어쩐지 어제 항시 음주 단속하는 곳인데... 그냥 검문만 하더라고여...
관내 강력사건이라고 했는데.. 음 이것땜시였네요..ㅡㅡ;;;
여친을 2년내내 집에 꼭 바래다 주는 내가 자랑스럽다는..ㅋ
관내 강력사건이라고 했는데.. 음 이것땜시였네요..ㅡㅡ;;;
여친을 2년내내 집에 꼭 바래다 주는 내가 자랑스럽다는..ㅋ
아~ 하양에서도 검문만 하던데..낮에 @.@
이런이런,,우리 군포네,, 싫다,, 무사했슴 좋겠네여,,
저런넘들은 찢어죽이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