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저는 심심해서 만들지는 않지만.. 짬이 안나는데.. [구리]하파 조회 수 188 2004.10.26. 19:07 목록 캐릭은 진전이 안되는군요! 시간이 많이 걸려서.. 0 0 공유 첨부 (1) 목록 sk_logo_2.jpg (File Size: 193.4KB/Download: 0) 댓글 5 [구리]하파 이건 너무 심플(기능면에서)한 것 같군요! 그리고 모양이 너무 정신없어 보이구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082004.10.26. EQzero 이거 릴레이도 잼날꺼 같아요! ^^* 또 올려주실분 없으세요? 수정 삭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562004.10.26. EQzero 아무래도 캐릭터 작업은 기한을 두고 작업을 진행해야 할 사안인듯 합니다. 사실 캐릭터 작업은 손도 많이 가는 일인지라 급하게 처리한다고 되는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금주내로 이 부분에 대한 서경지역 운영진의 결정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이제 퇴근해야 겠네요. 빨리 집에가서 논문써야 된다는...ㅜㅜ 수정 삭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072004.10.26. [서]나이스리 음... 너무 큰거 아닌가여? 이거마저 붙이면 뒷유리를 도배해야 할지도...ㅋㅋㅋ 수정 삭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0:002004.10.27. [구리]하파 크면 작게 만들면 되져뭐!! 쩝!! 원래 도안은 크게 만들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작은 걸 만들어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0:452004.10.27. 에디터로 글쓰기 글쓴이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댓글 등록 취소
EQzero 아무래도 캐릭터 작업은 기한을 두고 작업을 진행해야 할 사안인듯 합니다. 사실 캐릭터 작업은 손도 많이 가는 일인지라 급하게 처리한다고 되는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금주내로 이 부분에 대한 서경지역 운영진의 결정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이제 퇴근해야 겠네요. 빨리 집에가서 논문써야 된다는...ㅜㅜ 수정 삭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072004.10.26.
[구리]하파 크면 작게 만들면 되져뭐!! 쩝!! 원래 도안은 크게 만들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작은 걸 만들어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0:452004.10.27.
그리고 모양이 너무 정신없어 보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