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별로네엽..=ㅅ= 스퐁이가조음..
- [충]세비
- 3261
- 7
사고가 난후 이제 퇴원하고 2일정도가 지났네영;;
근데 K5타고다니는데여. 렌트로.. LPG인데..; 제가 09년식 스퐁이였는데..
나름 관리는 잘 해주고다녔거등여.. 여틍..
K5 휘발유는 모르겠는데.. LPG는 진짜.. 코너링과.. 스타트 좀 빠르게 나가는거 빼고는
전부다 스퐁이한테 딸립니다;;;
아마 타보신분들은 느끼듯요..-0-
아 그리구.. 머 하나 궁금한게 있는게 아시는분.. 답변좀용.
제가 실내에 직접적으로 튜닝한것들이 많아여.. 도색부터해서.. 머 LED작업도 죄다 직접했고.. 이거저거하나하나 다 따지면-ㅅ-
진짜 10가지는 가까이 될텐데;; 이거 공업사에다가 공업사 비용으로 청구할려고 하거든요..
원래 대물이란게 첨부터 현금이면 전부다 현금으로해야하고.. 일부로 현금을 청구할수는 없답니다..
그래서 보통 가라식으로 공업사에서 청구를 해주고 공업사에서 제가 돈을 받는 식으로 한다던데요..
진짜;; 지금 센터페시아 도색.. 10~15마넌 (공업사기준입니다.) 양쪽에 크롬셋트 도색.. 이거 인터넷에서 사면 7~8마넌..
네비매립 도색.. 5마넌. 블랙베젤 10마넌 라이트 안개등 교체 공임비 포함 8마넌.
프론트 언더커버 수전사 (중고로 스포넷에서산건데.. 당연히 정상비로 받아야겠지요..) 15마넌.
오디오 LED 3~4발 나간것.. 수리비 10마넌.
썬팅.. 피너클 20마넌.. 광택코팅 30~40 <-- 이건 업체가서 직접 하기로했습니다.
발수코팅 15마넌 이것도 업체에서...
나머지것들은 현금으로 받아야 하는데.. 받을 수 있을런지요... 공업사랑 제가 아는 덴트집에서물어봤는데
공업사에다가 얘기 하고 받는 수밖에 없다고 하더군요..
공업사에서도 자기들이 청구해줄테니까 그냥 가격만 대략 생각하고있으라더군요..
혹시 좋은 방법 있으신분들은 충고 부탁드릴게요~~~
에어백이 다 터져서;; 데쉬보드를 들어내고 운전석 조수석 싸그리 들어낸거라.. 장난아닙니다 ㅎㅎㅎ;;;
댓글 7
스퐁이랑 승용이랑 비교가 좀 힘들죠 ㅎㅎ
렌트차랑 비교하면 안될듯 ㅋㅋ
렌트카라고하기엔 너무 새차네영;;
개인적으로 스퐁이가 더 우세하다는 느낌이 크네염.-0-
아마도.. 연식 좀 된.. 08이하보다는 제가 09년 10월식이었는지라.. 09년식타시는분들은
거의다 같은 느낌느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