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멀리서나마 강원 정모 응원합니다.^^
- [강원]컬링맨
- 조회 수 141
- 2006.03.24. 16:58
안녕하세요? 잘들 지내시는지요?
2006년 첫 모임에 참석하지 못해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제 직업이 직업인 만큼.....10월부터 4월까지는 제 시간이 하나도 없네요...휴~
4월 국가대표선발전을 대비해서 현재 캐나다에서 열심히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국가대표 선발전은 동계아시안게임에 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여서 더욱 중요하답니다.
제가 못 가는데신 울 마눌님을 보내야 마땅하나......입덧이 심해 마눌님 마저 참석을 못 할 것 같네요.
현재 울 마눌님이 홀몸이 아니랍니다.^^ 7주 되었어욤 ㅋㅋㅋ
축하 해 주실거죠?
오늘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 만나고 초음파로 머리와 몸통, 심장 생긴거 보고 왔다네요. 심장 뛰는 소리도 듣고요.
계획보다는 조금 일찍 생겼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기쁘네요. 애칭도 정했어요. "기특이"
한참 힘들어할때 옆에 있어주지 못해 울 마눌님한테 정말 미안하답니다.
아무튼.....2006년 첫 정모 많이들 참석하시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겨울동안 못다 나눈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나누시고요.
아직까지도 제가 처음 나갔던 첫 정모를 잊지 못하겠네요. 처음이라지만 너무나 어색하지 않던 강원방 식구들.....정말 희안하죠? 어떻게 이렇게 가족적일 수 있을까^^ 그래서 전 우리 강원방 식구들이 좋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 계속 쭉~이어갔으면 좋겠어요.
정모때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고요. 참석하지 못한 저를 위해서라도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 사진으로 대리만족을.....ㅋㅋㅋㅋ
이번 전지훈련은 정말 시간이 안가네요....빨리 한국에 돌아갔으면 좋겠는데....
행복한 주말 되세요^^
- DSC_0728.JPG (File Size: 255.7KB/Download: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