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답답해서 한자 적어봅니다.
- [경]코네스
- 조회 수 261
- 2010.05.15. 11:31
||0||0[옴니아2 폰은 윈도우모바일 OS가 탑재된 스마트 폰입니다. 이 스마트 폰은 오디오에서 전화걸기 명령을 전송할 때 A2DP
(MP3 스트리밍) 재생이 시작되었다는 정보를 오디오로 전송(윈도우모바일 OS의 특성임) 후, 수초 뒤 다시 종료되었다는
정보를 전송합니다. 전화 걸기 정보가 스트리밍 재생과 종료 시간 사이에 수신됨으로 인해 오디오는 실제 전화 상태를 인
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종료 이후 실제 원화자가 전화를 받으면, 전화 통화상태가 다시 수신되기 때문에 통화
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 문제는 휴대폰이 스트리밍 재생이 아닌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 재생/종료 정보를 오디오로 전송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호환성 문제]
옴니아2에 이런문제가 잇더군요...
블루투스카오디오에 헤드셋기능(스트리밍)과 핸즈프리를 동시에 사용할때 핸즈프리기능 사용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내용입니다.
더 골때리는건 옴니아2가 나오기 이전 제품과는 호환이 않된다는 말인데... 세상어느제품을 봐도 이전버젼과 호환이
않되는건 삼성말고는 없네요...
삼성에서 신형차 만들면 주유구가 틀려서 현재 영업중인 주유소에서는 기름도 못넣는 차가 나올지 걱정입니다.
아마도 그럴것 같습니다.
삼성에서는 블루투스 오디오 회사에서 '윈도우모바일'의 컨셉을 고려하지 않고 만들어서 그렇다네요...음...
더 우낀건 일반폰은 다 됩니다... ㅠ.ㅠ 유독 스마트폰만... 음...
(MP3 스트리밍) 재생이 시작되었다는 정보를 오디오로 전송(윈도우모바일 OS의 특성임) 후, 수초 뒤 다시 종료되었다는
정보를 전송합니다. 전화 걸기 정보가 스트리밍 재생과 종료 시간 사이에 수신됨으로 인해 오디오는 실제 전화 상태를 인
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종료 이후 실제 원화자가 전화를 받으면, 전화 통화상태가 다시 수신되기 때문에 통화
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 문제는 휴대폰이 스트리밍 재생이 아닌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 재생/종료 정보를 오디오로 전송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호환성 문제]
옴니아2에 이런문제가 잇더군요...
블루투스카오디오에 헤드셋기능(스트리밍)과 핸즈프리를 동시에 사용할때 핸즈프리기능 사용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내용입니다.
더 골때리는건 옴니아2가 나오기 이전 제품과는 호환이 않된다는 말인데... 세상어느제품을 봐도 이전버젼과 호환이
않되는건 삼성말고는 없네요...
삼성에서 신형차 만들면 주유구가 틀려서 현재 영업중인 주유소에서는 기름도 못넣는 차가 나올지 걱정입니다.
아마도 그럴것 같습니다.
삼성에서는 블루투스 오디오 회사에서 '윈도우모바일'의 컨셉을 고려하지 않고 만들어서 그렇다네요...음...
더 우낀건 일반폰은 다 됩니다... ㅠ.ㅠ 유독 스마트폰만... 음...
댓글
그러면서 말은 IT 국가 어쩌구 저쩌구,, 답답한거는 저 역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