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차량 문제가 맞는건지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 쭈르맘
- 조회 수 1304
- 2010.05.14. 15:02
2009년11월에 출고된 스포티지 신차를 2009년 12월 구매하여 현재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일전 본네트를 열어보니.. 차량내부 마감(?)이 너무 형편없어..
이게 정상적인 부분이 맞는지 판단이 서지않아.. 이렇게 두서없이 글을 올려봅니다.
12월 차량을 구매하고 1개월정도 운행시.. 타이어 탄내와 액셀러레이터 무게감으로 기아오토Q에 몇차례 의뢰하였으나
하부장 코팅에 의한 탄내발생과 경유차라서 액셀러레이터가 무겁다라는 답변을 받고 반신반의하며 5개월정도 운행을 계속하던 도중.. 코너를 돌때와 엑셀러레이터를 밟았을때 긁는 소음으로 인해 기아오토Q에 차량을 점검받으니
파워오일 누수로 인한 현상으로 불량 a/s를 받았습니다.
당시 파워오일이 거의 바닥을 들어낼정도로 누수가 되어있었고.. 기아로 항의를 하여 파워오일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부품 3가지를 모두 교체를 받았으나 아직도.. 찜찜함이 남아있는 상태인지라..
혹여 싶어 본네트를 열어보니.. 첨부된 사진처럼.. 내부마감이 너무 엉망인 겁니다.
오늘 오토Q에 찾아가서.. 이게 정상적인게 맞냐고 하니.. 쇠부분 이음을 수기적으로 마감하고,
내부를 다 오픈하다보니.. 이렇게 보이는거지만.. 정상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리 수기적 마감을 했다고 하더라도.. 이런 마감이 맞는건지???
동일차량을 열어보고 싶어도.. 비교해볼 차량이 없고..
답답한 맘에.. 스포티지동호회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내부 모습이 맞는지요..
사진은 좌측쪽만 올려두었구요.. 우측쪽도 이런형식의 마감이 되어있는데..
이게 정상적인 마감이 아니라면.. 기아에 어떻게 보상을 받을수 있는지도.. 알고싶습니다.
현재 차량에 큰문제가 없어.. 돌아오기는 했지만.. 찜찜한 기분이 해소되지가 않네요..
도와주세요.. 동호회 여러분의 정보부탁드립니다.
- 차량내부.JPG (File Size: 34.6KB/Download: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