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나이가 드니 여기 저기 많이 아파하네요.
- hooroorook
- 3955
- 13
2주전쯤에 도로 한가운데서 차가 퍼져서 이제 그만 보내줘야 하나 했습니다.
차들 쌩쌩 달리는 도로라 정말 무섭더라구요..
정비소 끌려가 보니 크랭크 앵글 센서?라는 비교적 간단한부품 고장이라며 교체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장님께서 고압펌프 누유가 있는데 상태를 보니 무상 대상일것 같다고, 오토큐 가보라 하시더군요.
1~2주 전부터 변속 충격이 있어 말씀드렸더니 일단모니터링은 안되는데 미션봐야 될수 있다고 하셨는데,
지난주에 고압펌프 예약하고 금일 오토큐에서 교체하며 미션 같이 봤는데 미션 나갔다고 하네요. ㅠㅠ
정비 끝나면 미션 업체 연락처 주시겠다고 하시네요.
차 퍼지기 3일전에는 배터리 완전 방전으로 배터리 교체하고, 11월~12월 차량 수리비만 ㄷㄷㄷ
11월 초에 보험 갱신 했는데 알차게 쓰네요.. ㅠㅠ
아~~앗 타이어도 갈아야 하는데....
댓글 13
+ 노후경유차량이라 곧 세금 할인 줄인 답니다 ㅡ,.ㅡ
오토큐는 그냥 눈으로 보고 미션이 나갔다고 하던가요?
개소리들은 여전하군요 ㅎㅎ
오늘 오토큐 입고 후 고압펌프 교체하기전 미션업체에서 방문해서 주행도 하며 체크 했는데, 뭐 다른 방법이 있나요??
제 차같은경우 마찬가지로 변속충격있고 간혹 기어가 늦게 빠져서 심한 충격까지 있었는데요.
재생미션업체 갔더니 그냥 퍼질때까지 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만 그랬다면 그냥 타도 됐겠지만 제 미션은 컨버터불량이 1년정도 지속된지라
그냥 재생으로 교체했어요.
오토큐는 부분교체보다 앗세이교체를 권하는곳이에요.
그래야 정비한 본인 업체에서 나중에 하자가 없거든요.
답변 감사합니다.
차량 변속 전구간이 꿀렁거리고 특히 2->3단 구간에서는 수동기어 변속하가 시동 꺼먹을때 수준이네요.
해결은 된 문제이지만 몇일 전에 주행중에 시동꺼진것도 불안도하고, 또 미션 업체 기사님이 체크해서 미션 문제라고 해서 오후에 미션 업체 입고했고 수리 또는 재생교체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제가 가는 오토큐 기사님은 미션은 전문 업체에서 해야 한다고 하셔서 미션 전문업체 기사님이 오토큐에 방문해서 같이 체크 한건데 본문 내용에 적지 못했네요..
비싼 주사 뿅뿅 맞아야겠네요
지갑이 가벼워지는 달이군요. 타이어는 중고나라에서 사이즈로 검색하다보면 의외의 가격으로 득템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12월말까지 자동차세도 납부해야하죠. ㅎㄷㄷㄷㄷ
차가 돈잡아먹는 기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