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진입로에서 후진차량과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 [강원]보라
- 4520
- 12
제 동생이 운전자이고 6세 아들이 좌측 뒷자석에 탑승중이었습니다. 제 아들이 타고있는 좌측 뒷부분과 범퍼, 뒷바퀴축이 손상되어 수리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대인없이 100으로 처리하겠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일주일이 지난 상태에서 상대편에서 우리측 일부 과실을 주장하며 보험사간 합의가 되지않아 부랴부랴 소송준비중입니다.
가급적 서로에게 큰 상처없이 처리하고 싶었는데 과연 상대방이 그렇게 억울한 상황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수리비의 일부를 부담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도 잘 이해가 안되고, 우리가 대인접수하면 자기들도 대인접수하겠다고 한다는데 좀 괴씸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달리 물어볼 곳도 없고 답답해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다고 하시면 글을 지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2
양 보험사에서는 몇프로 랍니까 ?
이건 무조건 백퍼죠.
후진인데
제 보험사(삼성)은 무과실이라고 하는데 상대방(한화)에서는 8:2나 최소 9:1이라고 주장합니다.
100%이구요,, 경찰서 접수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원만한 보험처리인데
원만한 보험처리가 안되면 경찰의 힘을 빌려야죠
경찰부르면 가해자
딱지 안때나요 ?
뗄껄요 ㅡ
100프에 딱지.
신고하세요
누가봐도 100% 인데요!
윗분말처럼 한문철TV에 영상제보 해보세요!
답변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사실 상대방과 원만하게 해결하려다가 뭔가 덤탱이를 쓰는 것처럼 돌아가서 걱정도 되고 병원에도 못 간 아들에게도 미안했는데 덕분에 많은 공부가 된 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무조건 인적물적 청구하심 됩니다.
상대방이 헛소리 찡찡거리면 윗분 말씀대로 변호사분께 영상보내보세요.
규정상 후진시는 항시 한명이 나와서 뒤를 봐주면서 천천히 해야 하는게 원칙입니다.
상대방이 그런식으로 나왔다면 호되게 가르침을 주시기 바랍니다.
후진차 과실은 거의100이던데요
일부러 갖다박는게 아니고서야
이거 100% 아닌가요? 상가에서 일보고 아파트 진입할려고한거 같은데 반대편차선, 중앙선 넘어서 후진이네요 한문철 변호사께 문의 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