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여성 열명 중 일곱명이 ‘배경 좋은 이성을 만나 인생역전 노리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냈고 싱글남성 42%는 ‘평소에 관심 없던 이성을 집안 배경 보고 호감 간 적 있다’고 밝힌 조사결과가 나왔다.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음(www.i-um.com)은 20~30대 성인남녀 1250명을 대상으로 ‘배경 좋은 이성과의 연애’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7일 발표했다. “배경 좋은 이성을 만나 인생역전을 노리고 싶은 의향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전체 싱글여성의 73%인 456명이 “집안배경이 좋은 이성과의 만남을 꿈꿔본 적이 있다”를 선택했다.
싱글남성들도 57%에 해당하는 356명이 같은 답을 선택해 남녀 모두 조건 좋은 이성과의 연애로 인생역전의 기회를 갖는 것을 한번쯤은 생각해 본 것으로 나타났다.
‘재벌2세와의 연애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에 대해 묻자 싱글남녀 모두 ‘상류층 호화로운 생활 속의 공허한 내 모습(29%)’을 가장 많이 꼽았다. 다음으로 ‘애인의 부모님이 헤어짐의 대가로 건네는 돈 봉투(23%), ‘고급레스토랑, 스포츠카 드라이브 등의 호화로운 데이트’(21%)를 선택해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여지는 재벌가 연애에 대한 환상이 일반인 싱글남녀에 의식에 투영됐음을 비췄다.
‘현실 속에서 재벌과의 연애와 그 결말’에 대해 묻자 남성 56%가 “돈은 중요하지 않다. 서로 사랑한다면 결혼까지도 할 수 있다”를 선택하며 조건의 차이보다 사랑을 택했다.
여성의 경우는 64%가 “교제는 가능하지만 결혼은 불가능 할 것 같다”를 택하는 판단을 했다.
“평소에 관심 없던 이성의 집안 배경을 보고 호감 간 적이 있는가?”라는 질문에는 싱글남성의 42%와 싱글여성의 44%가 “그렇다” 고 답했다.
아직 결혼안하신 총각분들 부디 여자 잘골라서 장가가시길
여자 잘못만나면 남자인생 고달프다는ㅅㅅ
드라아일뿐..
저희 와이프는 왕자는 못만나고 왕자병인 저를 만났...
보배드림에서도 켄신스포티지R로..활동하고 있어요..자동차동호회는 스포티지R, 전에타던..뉴코란도와
보배드림 세곳만..보네요^^
초보찍사님..왕자병이 아니고 정말 왕자 아닌가요 ㅎㅎㅎ
보배 가입은 안했고 눈팅만 하는데 켄신님 닉넴이 가끔 보여서요~~ㅋㅋ
거기서..스알잘나가고,,좋다고 하면..바로..댓글..무서버 ㅋㅋ 신상털기도 전문가들 많아서..
왠만하면 글을 안쓰고 댓글을 통해..소심하게 활동한다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