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요즘 음악 예능 너무 입시처럼 돼 간다"
김건모가 MBC '우리들의 일밤-룰루랄라'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29일 경기 고양 아람누리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김건모는 "요즘 음악들이 너무 입시처럼 돼 가는 것 같다"고 최근 범람하고 있는 오디션, 서바이벌 음악 예능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 "너무 탈락과 순위에 집착한다"며 "이번 프로는 탈락이 없다. 그래서 너무 좋다. 힘을 빼고 음악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프로다. 그래서 출연하고 됐다. 첫 녹화를 마쳤는데 팀웍이 너무 좋다. 좋은 프로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나는 가수다'에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던 김건모는 "그렇다고 '나가수' 출연을 후회하지는 않는다"며 "'나가수'가 있었기에 지금 20주년 공연을 할 수도 있었고, '룰루랄라'에 출연할 수도 있었다"고 전했다.
'바람에 실려' 후속으로 방송되는 '룰루랄라'는 매주 주제를 정하고 음악 내에서 그 주제에 맞는 퍼포먼스나 이야기를 하는 내용으로 뮤직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김구산 CP는 "형식을 정하지 않고 열려있는 포맷으로, 음악 안에서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다"며 "음악보다는 예능에 방점을 찍은 프로를 만들 생각이다"고 밝혔다.
김건모 외 조PD, 김용만, 지상렬, 정형돈, 김신영, 박규리, 방용국, 지나가 출연하는 '룰루랄라'는 오는 12월 11일에 첫방송된다.
--------------------------------------------------------------------------------------------------------------------------------
나가수에 처음으로 나왔던 가수 아니었나요??
거짓과 선배라는 위선으로 다른후배들에게 보이면 안될것을 보였고...
방청객들에게 국민에게도 그랫었구요..
순위프로그램과 입시비슷한 프로그램...
본인이 1등이었으면 저렇게 얘기햇을까요??
어차피 사회란 우리가 사는 인생이란
경쟁인데 말이죠...
1등이 아니어도 살수는 있지만...
잘살지는 못하는 거니까요~~
방송이?? 순위프로그램이?? 많이생기는 이유는
인간이란 그런걸 좋아하기 때문인데 말이죠...
그럼 저런생각가지고 있는 김건모씨도 가요top10 이나 뮤뱅같은데 나오면 안되는건데 말이죠...
좀 생각좀 하고 얘기햇으면.....ㅡㅡ;
왜 전화 꺼놨어유~?
김건모..나가수때.. 꽤 기대했었는데.. 아숩게도 안좋은 모습으로..좀....
여하튼.. 노래 잘하는 사람은 부러워요.... (뭔 뜬금없..)
괜히 질투(?)가...
전 왜그럴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