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블로거 남아공 시승회서 극찬
세계 각국의 파워블로거(power blogger)들이 남아공 현지에서 기아차 신차 스포티지R을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아차는 월드컵이 한창인 남아공 현지에 해외 유력 블로거들을 초청해 하반기 해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차 스포티지R(수출명 스포티지)을 직접 체험하는 시승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아차를 체험하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지시간 26일부터 29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됐다. 스포티지R 시승은 물론, 기아차 로고가 선명한 남아공 월드컵 경기장도 방문했다.
기아차는 글로벌 월드컵 마케팅의 일환으로 주요 국가별로 참가자 선발을 진행했으며, 최종적으로 프랑스, 아르헨티나, 남아공, 요르단, 사우디 아라비아, 중국 등 전세계 7개국 유력 블로거 8명이 행운을 얻었다.
시승회 코스는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북서쪽에 위치한 마할리스버그(Magaliesberg) 일대 160km 구간으로,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체험할 수 있는 평지 지역은 물론 산악지역 등 다양한 코스가 마련됐다.
남아공 블로거 케이시 몬테이로(29)씨는 “남아공 월드컵을 계기로 기아차 브랜드가 남아공은 물론 아프리카에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고 있다”며 “직접 체험해 본 스포티지R은 디자인, 주행성능, 편의사양 등 모든 것을 갖춘 세상에서 가장 탐나는 차”라고 극찬했다고 회사측이 전했다.
스포티지R은 이달말 아·중동 지역 기자단 시승회를 시작으로 7월에 유럽과 미국, 캐나다, 중남미 및 아·태 지역 주요 국가의 자동차 기자단을 대상으로 시승회를 갖는다.
<세계일보>
ps.스포알의 위상이 남아공에까지 알려졌습니다. 줄루족과 함께하는 스포알여행상품도 나오지 않을까요?ㅋㅋㅋ
내수용은..?? 응?ㅋㅋㅋㅋㅋ
띠띠혼 대신 부부젤라 탑재?? 응?
뿌~~~~~~~~~~~~~~~우~~~~~~~~~~~
코.끼.리... 요거 보구 살짝 터질 뻔 했습니다..^^
부부젤라로 하이랑 로우랑 달면 코끼리가 와서 밟아버리면 어쪄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