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란에 글쓰기를 찾지 못해서 자게판에 글 올립니다. 죄송... --;
일단, 첫 번째 질문입니다. 차를 받은 첫날부터 서있다가 출발하려고 가속하면 엔진소리 외에 "이~이~~잉~"하면서 거슬리는 소리가 납니다. 쇠갈리는 소리도 아니고, 뭐 어떻게 들으면 "쉬이익"하는 바람소리와 비슷하기도 한데, 어쨌든 표현하자면 "이~이~~잉~"하는 소립니다.
'주차'나 '중립'에 놓고 공회전 가속하면 그 소리는 들리지 않고 엔진소리만 납니다. 어느 정도 기어단수가 올라가고, 속도가 붙으면(다른 소리에 묻혀서 알들릴수도 있는데) 여하튼 안들립니다. 꼭, 시동걸고 기어'D' 놓고 출발하거나, 신호에 걸려서 섰다가 다시 출발하려고 가속하면 초반에 엔진소리와 함께 그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 생각엔, 미션에서 나는 소리 같습니다. 뭐, 팬벨트나 엔진룸에서 나는 소리는 확실히 아닌 거 같구요. 님들 애마에서는 어떤지요?
둘째, 사진에 첨부했듯이, 컵홀더 조수석 손잡이? 아래쪽 부분입니다. 운전석 쪽은 깔끔하게 붙어 있는데, 조수석 쪽만 사진처럼 쩍 벌어져 있더군요. 오늘 방금 전에 발견했습니다. 영맨한테 전화할까 하다가, 질문 먼저 합니다. 님들은 어떠신지요? 부품하자라면 교환이 가능한가요?
작업자가 저부분조립할때 딴생각했나보네요...-_-;
전 주말에 차 받는데 정말 꼼꼼히 봐야겠네요....
틈벌이진건 불량이니 as받으시길요~~
영맨한테 말해서 고쳐달라고 하는게 나을듯 하네요
조립하면서 록킹되는 (이빨ㅋㅋ) 요부분이 제대로 장착이 안된것 같군요.. 기아 아무대나 가셔서 봐달라구 하면 탈착후 재장착 할겁니다. 무리하게 하시면 부러질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