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결혼하는 편이 낫다. 운명 같은 만남이다.”
- [강원]남쪽바다
- 1705
- 9
“이 정도면 결혼하는 편이 낫다. 운명 같은 만남이다.”
일본대표팀 스즈키 이치로(36·시애틀)가 WBC에서 세 번째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한국에 대해 위트있는 표현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치로는 17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공식훈련을 마친 후 취재진의 집중 질문을 받았다. 한국과의 세 번째 대결에 초점이 맞춰졌는데 이치로는 “한국과의 맞대결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헤어진 여자친구를 길에서 운명처럼 자주 만나는 것과 같다. 이쯤되면 결혼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한국 선수들이 몸집도 크고. 일본보다 훨씬 더 미국야구에 가까운 플레이를 한다고 평가한 이치로는 한국 야구의 장단점을 묻는 질문에는 “그런 질문에 말할 입장이 아니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지난 2006년 1회 대회 때 “한국에게 앞으로 30년간 일본을 이길 수 없다는 생각을 갖도록 해주겠다”며 입방정을 떤 이치로가 이제는 한국야구와의 경쟁을 ‘운명’으로 받아들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국야구의 수준을 인정하기 시작한 이치로가 세 번째 맞대결 후에는 어떤 발언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장강훈기자 zzang@
(펌)
-----------------------------------------------------------------------------------------------
대한민국 야구를 이제서야 인정하기 시작!?
우리선수들 대단합니다..
비록 정치적 도구의 수단으로 프로야구가 출범했지만..
이제는 세계속에서 당당하게 실력을 갖추고 뽑내고 있으니... 자랑스러워요..
울 삼성 라이온즈 소속인 정노예...
이제는 국민노예된 정현욱선수가 내일 펼쳐질 한일전에서... 이치로를 깔끔하게 삼진으로 잡아줬음 좋겠습니다..
댓글 9
스포넷은 자동 등업 시스템입니다. 가입후 가입인사 게시판과 출고신고 게시판에 인사 남겨주세요. 함께 환영 댓글 다시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갈겁니다. ^0^
대한민국 아자아자 화이팅
무서울꺼다..
이치로는 좀 겸손해져야 하는데...
이겨야 할텐데~ㅋㅋ
화이링~~
꼭 이겼음 좋겠네요~화~링
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