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 패치내용
- [전]르꼬꼬™[광주,수원]
- 811
- 5
여왕의 귀환 - 오닉시아
-여왕 오닉시아는 둥지를 찾아오는 용감한 모험가들을 수년째 상대해 왔습니다.
이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5주년을 기념하여, 오닉시아가 전보다 더 강한 모습으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오닉시아가 80 레벨 플레이어들에게 걸맞은 상대로 조정되었으며, 10인과 25인으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현대적인 공격대 전투가 될 수 있도록 여러 가지를 변경했지만, 검은용군단 여왕인 오닉시아와 벌이는 전투의 정수는 다시 맛볼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의 공포를 다시 한 번 느껴 보세요!
-오닉시아에게서 얻을 수 있었던 기존의 60 레벨 아이템 중 일부는 80 레벨 아이템으로 다시 등장합니다.
-정말 운이 좋은 플레이어는 310% 이동 속도의 희귀한 탈것, 오닉시아의 비룡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오닉시아의 모습을 그대로 본뜬 탈것에 도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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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구 관통력: 방어구 관통력 1당 얻는 방어구 관통 효과가 12%만큼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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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예 시스템
-전장
이제 일일 전장 퀘스트가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전장에 맞게 주어지며, 따라서 11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언제나 일일 전장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1~20레벨의 플레이어는 전쟁노래 협곡 일일 퀘스트를 받게 되고, 21~50레벨의 플레이어는 아라시 분지나 전쟁노래 협곡 일일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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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기사
냉기의 형상: 이 기술로 감소하는 피해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소환수
물어뜯기: 구울의 기술인 물어뜯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분으로 변경됩니다.
특성
-혈기
심장 강타: 심장 강타의 두 번째 대상은 절반의 피해만 입습니다.
파괴의 칼날: 이 특성을 연마하면 스컬지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도 3/6/9%만큼 증가합니다.
흡혈: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으로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10초로 감소했습니다.
-냉기
타사리안의 위협을 연마하면 쌍수 무기로 룬의 일격 사용 시에도 일정 확률로 보조 무기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불굴의 갑옷: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으로 감소합니다. 또한 활성화 시 받는 피해가 방어도에 따라서 일정하게 줄어드는 대신, 예전처럼 방어도 자체가 추가로 25%만큼 증가합니다. 활성화 시 증가하는 힘의 양은 10%로 감소합니다.
-부정
뼈의 보호막: 죽음의 기사 주위를 소용돌이치는 뼈의 개수가 4개에서 3개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으로 감소합니다.
진혼곡: 특성을 연마했을 때, 절멸 기술로는 추가 룬 마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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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특성
-조화
달빛야수 변신: 달빛야수로 변신하면 기절 시 받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태풍: 멍해짐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야성
감염된 상처: 이 특성으로 생기는 약화 효과가 중첩되지 않으며, 대신 한 번만으로 기존의 중첩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야생의 포식자: 이 특성을 연마한 드루이드가 마무리 공격을 사용하면, 연계 점수에 따라 7/13/20%의 확률로 시전 시간이 10초 이내인 다음 자연 계열 주문을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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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특성
-야수
내면의 야수: 지속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더불어, 이 특성을 연마한 사냥꾼은 항상 10%의 피해를 더 입힙니다.
야수의 격노: 지속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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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비전 작렬: 이 주문을 사용함으로써 얻는 강화 효과가 3번이 아니라 4번까지 중첩됩니다. 또한 강화 효과가 중첩되면서, 주문 시전 시 사용되는 마나 소비량이 200%가 아니라 175%씩 증가합니다. 더불어, 강화 효과의 지속시간은 6초로 감소했습니다.
신비한 화살: 화살 탄막과 정신 집중 효과를 둘 다 띠고 있을 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면, 화살 탄막 효과만 소비됩니다.
특성
-비전
화살 탄막: 이 특성의 발동 효과를 얻으면 이제 마나를 소비하지 않고 신비한 화살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전 작렬에 의해 이 특성의 발동 효과를 얻을 확률이 8/16/24/32/40%로 변경됩니다. 다른 주문에 의해 발동 효과를 얻을 확률은 여전히 4/8/12/16/20%입니다. 주문이 빗나갔을 때에는 이 특성의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화염
발화: 활성화되면 화염 공격 주문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더불어, 살아있는 폭탄의 지속 피해는 이 효과에 영향을 주거나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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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기사
정의의 격노: 신성 주문으로 생성되는 추가 위협 수준이 9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타락의 문장, 복수의 문장: 성기사의 공격으로 중복된 약화 효과만 문장과 심판의 공격력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성
-보호
헌신적인 수호자: 생명력이 35%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공격을 받았을 때 피해 감소 효과가 10/20/30%에서 7/13/20%로 감소합니다.
성역의 축복: 기존 효과와 더불어 힘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왕의 축복이 제거되어도 성역의 축복으로 증가된 힘과 체력은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정당한 심판: 심판의 망치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0/20초에서 5/10초로 감소합니다.
빛의 감화: 체력의 10/20/30%만큼이 아닌, 힘의 20/40/60%만큼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징벌
지휘의 문장: 문장의 효과가 단일 대상만 공격하는 기술에 적용되면 최대 2명의 대상을 추가로 연쇄 가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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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제
특성
-암흑
정신력 누출 연마: 정신의 채찍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50%의 확률로 특성의 효과가 발동됩니다.
뒤틀린 믿음: 주문력 증가량이 정신력의 2/4/6/8/10%에서 4/8/12/16/2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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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독살: 피해량에 더해지는 연계 점수당 전투력의 비율이 7%에서 9%로 증가합니다.
칼날 부채: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특성
-암살
독살 적중 시 맹독을 감염시킬 확률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대신 독살 사용 시 33/66/100%의 확률로 맹독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전투
투척술 전문화: 칼날 부채의 주문 시전 방해 효과가 삭제됩니다.
-잠행
도둑의 명예: 파티로부터 연계 점수를 얻는 효과가 1초에 1회만 발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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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술사
정화 토템: 소환 시 바로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화염 충격: 주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이는 모든 레벨의 주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용암 폭발: 대상에게 걸려 있는 화염 충격 효과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특성
-정기
주술의 힘: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사용 시 3/6/9/12/15%만큼, 용암 폭발 사용 시 4/8/12/16/20%만큼 주문 공격력 증가 효과를 추가로 받습니다.
-고양
대지의 힘: 속박의 토템의 지속적인 감속 면역 효과가 사라집니다. 아군 대상의 감속 효과를 제거하지만 면역 상태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대지 충격의 근접 공격 속도 감속 효과를 15/20%(1/2레벨)만큼 증가시키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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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특성
-무기
도검류 전문화: 추가 공격이 발동될 확률이 1/2/3/4/5%에서 2/4/6/8/10%으로 증가합니다.
-방어
결정적 방어: 일반 방어량의 두 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막아낼 확률이 10/20/30%에서 20/40/6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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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및 공격대
그림자송곳니 성채
울부짖는 경비병 유령: 절규의 비명이 더는 한 대상에게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시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울두아르
-요그사론 전투에서 불멸의 수호병이 사용하는 생명력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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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무쇠 드워프, 적당히 익혀 주세요! (25인)" 업적에서 처치해야 하는 암흑룬부족 수호병이 50명에서 25명으로 감소했습니다.
전투 서리늑대 및 스톰파이크 전투산양 업적 달성 시점이 플레이어가 각각의 탈것 소환하는 법을 배우는 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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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기술
아이템을 만들 때마다 도시 안쪽 끝까지 달리는 것에 지친 오그리마의 대장장이들이 힘의 골짜기에 있는 일용품점에 새 모루와 가열로를 설치했습니다.
기계공학
-정신 증폭 접시를 착용해도 투구의 모양이 바뀌지 않습니다.
주문각인
-인내의 룬두루마리 도안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대원 전원에게 최고 레벨 신의 권능: 인내(특성 연마 전)와 동일한 체력 강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다른 체력 두루마리나 신의 권능: 인내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죽세공
-잊혀진 왕의 북 도안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대원 전원의 모든 능력치를 8%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왕의 축복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야생의 북 도안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대원 전원에게 최고 레벨 야생의 징표(특성 연마 전)와 동일한 강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야생의 징표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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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검은 심장: 보호의 손길과 다른 애니메이션이 사용됩니다.
죽음의 기사 9단계 방어 4세트 보너스: 흡혈, 불굴의 갑옷, 뼈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폭이 20초에서 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루이드 8단계 치유 4세트 보너스: 이 세트 보너스에 따른 회복의 첫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이 세트 보너스와 해럴드의 원기회복 브로치 사이에 발생하던 비정상적인 상호 영향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문양
-뼈의 보호막의 문양: 추가되는 소용돌이치는 뼈가 2개에서 1개로 변경되었습니다.
-화염 충격의 문양: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화염 충격의 주기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정신의 채찍의 문양: 이제 대상의 이동 속도 감소폭을 줄이지 않습니다.
-스컬지의 일격의 문양: 재설계되었습니다. 스컬지의 일격 사용 시 대상에게 걸린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최대 9초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태풍의 문양: 현재의 효과에 추가로 태풍의 반경이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불굴의 갑옷의 문양: 불굴의 갑옷 효과로 증가하는 방어도가 20%만큼 향상됩니다.
-흡혈의 문양: 흡혈의 지속시간 증가폭이 10초에서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방해의 성서: 이 유물의 피해 방어량 강화 효과가 성스러운 보호막의 성서의 피해 방어량 강화 효과와 동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성스러운 보호막의 성서: 이 유물의 피해 방어량 강화 효과가 아이템 레벨에 맞게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유물: 유물(우상, 성서, 토템, 인장)이 제공하는 모든 강화 효과가 같은 범주끼리는 중복되지 않도록 변경되면서, 한 아이템에서 강화 효과를 얻으면 동일한 범주의 아이템에서 얻은 다른 모든 강화 효과가 사라집니다.
전율하는 대지의 토템: 증가하는 전투력이 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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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인터페이스
전장 대기열
-플레이어는 이제 동시에 2개 전장까지만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전장에 입장하기 전에 등장하는 대화창이 "전투 참여", "대기 취소", "최소화" 옵션을 포함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한 전투에 입장하는 데 주어지는 시간이 아직 전장에 있지 않은 경우 40초, 전장에 있는 경우 20초로 각각 감소했습니다.
-이미 전장에 있는 플레이어는 어떤 상황에서든(예. 죽거나, 전투 중이거나, 추락 중일 때) "전투 참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진영의 대기열 정원이 가득 차야만 전장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예. 알터랙 계곡은 각 진영당 40명)
인터페이스 설정 메뉴에서 주시 대상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편 수신인 자동 완성 기능
-우편 발송 시 수신인 이름 자동 완성 기능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편 발송 시 3.2.0 이전의 자동 완성 방식과 이후의 방식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완성 기능을 이용할 때 Tab 키를 누르면 캐릭터 이름 목록을 표시하여 목록 중에서 수신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ua와 XML 변경 사항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려면 UI & 매크로 게시판(영문)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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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죽음의 기사
-칼날얼음의 룬: 냉기 피해에 취약해진 대상에 대한 서리 열병의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힘의 균형: 주문의 적중률 증가 수치가 부정확하던 툴팁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성의 실제 효과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사냥꾼
-주인의 부름: 감염된 상처, 얼음불꽃 화살, 감속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정상적으로 해제합니다.
-덫 숙련: 툴팁이 실제 소환되는 뱀의 수를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마법사
-신비한 화살: 12 레벨, 13 레벨 신비한 화살을 시전했을 때 정상적으로 전투에 돌입합니다.
성기사
-자유의 손길: 감염된 상처와 얼음불꽃 화살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정상적으로 해제합니다.
사제
-신의 보호: 1 레벨과 2 레벨도 신성한 폭발 주문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대상의 주문 극대화 적중률이 아닌, 사제의 주문 극대화 적중률을 기준으로 합니다.
도적
-소멸: 얼음불꽃 화살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정상적으로 해제합니다.
-도둑의 명예: 파티 내에 특성 레벨이 다른 2명의 도적이 있을 때에도 적절하게 작동합니다.
주술사
-마법흡수 토템이 죽음의 손아귀에도 적절하게 대응하여 보호합니다.
-용암 폭발은 희생의 포효, 축복받은 탄력성 등으로 치명타 및 주문 극대화에 면역이 된 대상에게 더는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번개 보호막: 주문 시전 시 일부 장신구의 효과를 발동시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돌발톱 토템의 진동이 주위 적의 은신 상태를 해제시키지 않습니다.
-얼어붙음, 의식 불명, 행동 불가이거나 회오리바람에 휩싸인 상태에서는 천둥폭풍과 주술의 분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흑마법사
-악마의 마법진: 얼음불꽃 화살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정상적으로 해제합니다.
-마의 갑옷: 장신구 및 기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없었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반발력과 역류의 효과가 모두 활성화된 상태에서 어둠의 화살이나 소각 주문을 시전하면 반발력의 효과만 제대로 소모됩니다.
원형경기장 장신구: 일부 주문(예: 신성한 폭발, 마의 갑옷)이 장신구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죽음의 기사 9단계 공격형 4세트 보너스: 질병이 입히는 주기적인 피해도 일정 확률로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10%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계승 아이템을 착용하면 전장에서도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냥꾼 9단계 2세트 보너스: 독사 쐐기의 치명타 피해가 죽음의 사격 및 결점 노출 특성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빛매듭 자수: 흑마법사의 마의 갑옷이 생성하는 주기적인 치유 효과에는 영향 받지 않습니다.
성기사 9단계 공격형 2세트 보너스: 정의의 복수로 입히는 주기적인 피해도 일정 확률로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발아니르 - 고대 왕의 망치: 회복의 기원이 치유 효과를 발휘했을 때도 보호막이 발동됩니다. 또한 보호막의 효과가 중복되지 않고 새 효과가 기존 효과를 덮어쓰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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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제 죽기는 이제 한동안 봉인해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심강너프되면서 딜도 딸릴테고, 탱해도 어글먹기도 힘들어지고, 피통은 벌써 출렁출렁한지 오래되서 ㅎㅎ
방금 패치 완료했음...ㅋ
게임 하지도 않으면서....항상 스탠바이 상태로....ㅎㅎ
게임 하지도 않으면서....항상 스탠바이 상태로....ㅎㅎ
와우하고 싶다...ㅠㅠ
이건 뭐 맨날 패치할때마다 웃다가 울다가 ㅎㅎ
오늘 탱봤는데, 딜러들이 개념딜관리 안해주면, 속거걸어도 3마리이상 초반어글 60%정도 불가능하네요...
지들맘대로 텨서 ㅎ
지들맘대로 텨서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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