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차당했습니다.
- 잠수부
- 31337
- 21
고속도로에서 전방주시 태만 차에 측면추돌 당하고 하늘나라 갔습니다..
뒷차가 시속 100km정도로 박았는데 예상과는 달리 에어백도 터지고 저를 살렸네요..
아아 그는 좋은 차였습니다ㅠㅠ
댓글 21
안다치시니 다행이네요. 저와 같은 2007년식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에어백이 잘 전개되었네요. 마지막까지 차주인을 지키고 떠난 스포티지에게 명복을 빕니다.
휴가철 안전운전이 더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몸은 괜찮으세여? ㅠㅠ
몇일 두고보세요 나중에 아플수도 있어요 ㅠㅠㅠ
글구 ㅠㅠㅠㅠ 스퐁이 ㅠㅠ 좋은곳으로 가 ㅠㅠㅠ
라이트 상태랑 실내깨끗한것만봐도 신경써서 관리하던차같은데 아깝네요..몸조리 잘하셔요~
글구 혹시.. 이미 보내 셨을가요? ㅠㅠ 시트가 참.. 좋아 보입니다... 죄송해요 ㅠㅠ
이미 차는 하늘나라 갔나요 ㅜㅜ 시트만이라도 각개 하세요 ㅜㅜ 줄섭니다 ㅜㅜ
아이고 살아서 다행입니다... 사람이 안다친게 중요하죠
그래도 에어백 터져서 다행입니다 크게 안다쳤나요? 오래된차일수록 에어백도 안터지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보험사에서는 어떻게 해주기로 했나요? 혹시모르니 병원에가보는걸 권합니다 본인도 별거아니려니 했다가 시간이 지나고나서 증상이 나오는경우가 있었고 그런사례가 많습니다.
저 정도면 큰 외상이 없으시다고 해도 내상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치료 잘 받으시고,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목이랑 허리 잘 검사하세요.
ps) 확실히 SUV들이 세단들 보다는 튼튼한 것 같습니다.
건강이 중요하죠 다행인게 에어백도 잘터지고 했네요
많이 안다치셨길 바랍니다.
남의 일 같지 않습니다.
몸도 마음도 충격이 크셨을 거 같습니다. 언능 회복하시고 무탈하시기를 바랍니다.
에어백이 잘 터져서 다행입니다. 제 차도 에어백 잘 터져야 할텐데...위로 드립니다.
차는 너무아깝지만 많이 안다치셨으니 다행입니다
고속도로 같은데 에어백도 터지고 않다치셨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사진보니 헉!!!!합니다.
혹시모르니 병원가서 검사 잘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