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뜯어놓고 공임비 달라네요
- 뉴쑝
- 31385
- 22
직영에서 연결해줘서 다른큐로 갔습니다.
어제 올린글 증상때문에 갔고 터보 등등해서 견적 160나왔습니다.
결론은 오래탈거 아니라 egr만 고치자 생각하고
전화하니 egr을 굳이 고칠필요 없답니다. 그럼그냥 차 가지고 가겠다하니 egr뜯은거 터보 뜯은거 등등등 공임비 다 달라고 하네요 약 40만원 내외.
뜯어보겠다 사전고지 한적없고 비용얼마 들꺼라 말한적도 없고 다 뜯고나서 견적서 줬습니다.
직영에 전화하니 자기들이 대표랑 얘기해서 비용을 조율해보겠다네요. 이게 맞는건가요 ?
너무 어이가 없어서. 아니 그럼 문제없는것도 다 뜯어서 보고 비용청구하면 공임비?
애초에 이틀이나 걸리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가서보니 뭘 다 뜯어놓고는 뜯느라 힘들었네 어쩌네 하길래
자기들이 하는일을 왜 나한테 저러나 했는데, 안고치면 공임비 40달라 ㅋㅋㅋㅋ,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될까요 ? 차 다시 부착하는데도 하루걸린답니다.
너무 빡치네요. 어떻게 믿고 큐에 가서 점검하라는지
댓글 22
거기다 통화했는데 서귀포지점에다가 깎아달라고 말을 해놨데요 그리고 공임비 들어가는건 당연한거라네요? 그래서 고지한적없다하니 그부분은 맞답니다. 그리고 가서 대표랑 깍아달라고 부드럽게 얘기해보라네요.
최초 점검시에 공임 발생 안내 받았는지요? 접수시 서류 작성은 하셨는지? 만약에 없다면 본사에 정식 항의 하겠다고 동호회 활동 있다고 엄포 놓고요 해당 사항 내용 공유하고 너무 부당해서 공유하고 하겠다고 !!
오히려 다시 조립하고 문제 생기면 청구 해버릴겁니다
제친구도 스포티지인데 05~07년도 올만에 친구랑 통화하니 글쓴이랑 비슷한 사건 있었다네여. 수리할려고 맡겼는데 어디가 문제 얼마나온다 고지를 하고 작업하면 될건데 고지도 안하고 다뜯어놓고 이거 수리비용얼마다 하면서 수리비받고 고쳤는데 얼마타도안하다가 얼마뒤에 또 같은증상으로 재입고 또 얼마다 두배비용나가니 열이빠시 받아가지고 결국 폐차. 돈만날리고.
주재원찾아서 항의 강하게 하세요... 이건 명백한 고지도 안한 부당 수리비 청구에 해당된다고 생각됩니다.
미리 고지를 안하면 안되죠 공임비가 발생한다 라고 말을 했어야합니다
고지도 안했는디 저라면 1원도 안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