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품들 정리후..
- [서경]Damon79「deimeon」
- 53786
- 6
오래된것, 안쓰는것 다 버려버리고 남겨둔것들.
*디퓨저 : 좋아하는 향의 디퓨저가 없어 직접 조합해서 사용.
*워셔액 : 외기로 두고 워셔액 뿌리면 냄새가... 그래서 포도향.
*필터류 : 에어컨필터는 pm0.3. 예전에는 저렴한걸루 자주 바꾸면 된다 생각했었지만, 외기로 돌리고 다니면서 미세먼지 걸러지는것으로 바꿈. 값어치는 충분히 함. 그리고 재단해서 쓰는 앰프랙필터 94.
*연료첨가제 : 검아웃은 6개월에 한통. 스타나다인은 주유 두번에 한번 정량 투입.
*와이퍼 : 이것도 예전에 저렴한거 자주 바꾸면 된다 생각했었지만, 좋은거 써보고 생각 바뀜. 레인엑스 실리콘.
*오일류 : 스포티지에 들어가는 늘 똑같은 라베놀의 엔진,미션,브레이크 오일과 암스 파워오일 남은것들.
그리고 소독과 청소용품들..
용품과 다이 부자재들 50리터로 두봉지 버렸네요..
중고 부품들도 이제 곧...^^
비우고나니 맘이 시원하네요ㅎ
ps.어떤 제품이 더 좋다, 순정이 좋다, 합성이 써보니 효과있다, 첨가제 필요없다등 뭐 그런 답은 없습니다. 남한테 강요할 필요도 없구요. 자기 자신이 느끼는대로,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으로.
댓글 6
스포넷은 자동 등업 시스템입니다. 가입후 가입인사 게시판과 출고신고 게시판에 인사 남겨주세요. 함께 환영 댓글 다시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갈겁니다. ^0^
질주러
저희집 창고방입니다. 본가 부품창고에는 범퍼부터 시작해서 튜닝 파츠들과 각종 부품들... 다 버려야지요. 팔아봐야 팔리지도 않고 똥값이고.
오 좋은게 많아보입니다~~
안쓰면 정리하는게 좋다하더군요 ~
저는 잘모르지만 좋은제품이 많은듯하네요 ㅎ
[경]_Taeyang__
네. 가지고 있어봐야 나중에는 쓰레기더군요. 있으면 언젠간 쓰이겠지 했는데..ㅎ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깔끔하네요 ~ 실내인가요? ㅎㅎ 본인도 창고정리한번해야되는데 시간도없고 봄되면 대청소한번 해야겠어요~